Rainbow Coin

여행하고 체험하고/경상도

부산 여행 셋째날 [2011년 10월]

K씨 2012. 4. 13. 00:46

부산 여행 마지막날.

▼ 큰딸 메모 (자갈치시장 → 태종대 → 광복동 → KTX)

▼ 자갈치시장 앞

아침을 숙소에서 먹고 나와 태종대가기 전에 시장에 잠깐 들린거라 뭘 먹고오지 못했다.

다음엔 저녁때쯤 시장에 들러 시장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.

▼ 이번 부산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좋았던 태종대~

뒤쪽으로 보이는 다누비열차를 타려고 했는데, 살짝 내리는 비때문에 운행을 안했다.

꽤 긴 거리여서 아이들이 걷기 힘들어할까 살짝 걱정했는데,

의외로 멋진 풍경에 매료되어 덜 힘들어하며 천천히 제대로 감상할 수 있었다.

△ 공룡발자국

△ 자갈마당

▼ 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원산면옥이란 곳을 찾아 냉면을 먹고~

▼ 재미있는 시설물들 구경하며 남포동 거리를 좀 걸었다.

▼ 2박3일간의 여정을 마치고 KTX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

▼ 돌아오면서 적은 큰딸의 메모

처음 간 부산여행이 마음에 들었나보다. 많이 놀러가겠다니...

차를 안 가져가서 식구모두 각자 배낭 하나씩 매고 버스, 기차, 택시, 지하철로 이동하며 약간은 힘들게 돌아다녔지만, 기차타기를 무지 좋아하는 두 딸이 큰 무리없이 잘 따라주어서 즐겁게 무사히 여행을 잘 마쳤다.

아마도 아이들에게는 다른 여행보다 특히나 더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지 않았을까?